Skip to content

주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주님을 사랑하는 사람들

조회 수 1507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창세기 8:4 칠 월 곧 그 달 십 칠일에 방주가 아라랏 산에 머물렀으며

창세기에 나오는 노아의방주 이야기를 보면 아라랏 산에 머물렀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

현재 터키에 실제 존재하는 산으로 가끔 이 지역에서 노아의방주를 발견한 증거들에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.

위치는 터키, 남쪽으로 이란, 동쪽으로 아르메니아, 서쪽으로는 아제르바이잔 국경을 접하고 있는 산으로. 산 정상의 30% 정도는 만년설로 뒤덮여 있고. 해발 5,137m의 대아라랏 산과 해발 3,896m의 소아라랏으로 나뉘어져 있는 산이라고 합니다.

우리나라 백두산에 두배 높이인 험준한 산이라 일반인들이 쉽게 접급하기 힘든산이라고 하네요.

 

최근 터키 와 홍콩, 중국 정부가 아라랏산을 탐사하여 방주를 발견했으며 네덜란드 전문가가 노아의방주에 흔적이라고 인정을 했는데 당시 내부를 촬영한 장면이 중국 방송국에서 뉴스에 소개 되었습니다.

그런데 큰 이슈가 안 된것은 아마도 종교적인 문제로 짧게 소개 된 듯하네요.

하나님은 살아계시고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은 사실임을 증거하는 기사인데 앞으로 이러한 자료를 자주 올리겠습니다.
 
노아-32-아라랏산-0.jpg
?

Copyright ⓒ 2003~2024 ILOVEJESU.ORG All Right Reserved​​.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